본문
서비스
01 타이어진단
서산타이어할인매장의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님의 차량 및 타이어 특성 등의 점검을 통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체크시트(Check Sheet)에 기록합니다.
02 고객상담
차량 및 타이어 점검을 통해 발견된 문제점을 고객님께 알려드리고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여 고객님의 동의하에 서비스가 진행 됩니다.
03 타이어교체 및 교정
타이어를 차량에서 분리하여 노화되니 고무 밸브를 교체하고 운행 중 최고의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한 진동조정 검사를 합니다. 검사가 완료된 타이어를 차량에 결합하고, 휠얼라이먼트 자업을 진행합니다.
04. 차량 진도 전 점검
모든 진단과 점검이 완료된 후에는 정확하게 측정되고 점검 되었는지를 실제 주행을 통해 확인합니다.
고객만족, 해피서비스 10단계
1. 고객맞이 전화상담
활기차고 밝은 인사, 친절한 전화상담 서비스
2. 고객맞이 준비
바른 자세와 단정한 용모, 제품 작업환경의 정리정돈
3. 정확한 타이어점검
전문가적 제품 지식과 기술, 타이어점검/마모점검/차량점검
4. 맞춤형 타이어상담
필요파악/세일즈, 포인트/맞춤추천, 제품기능·장점·혜택 설명
5. 합리적 타이어견적
합리적인 타이어견적, 타이어 점검표를 통한 설정
6. 신속 정확한 타이어작업
교체작업 순서준수, 고객에게 작업내용·서비스설명
7. 고객대기와 사용관리 설명
차, 음료, 신문, 잡지 권유, 관리법 설명
8. 작업결과 설명과 결제
타이어작업 내용, 결과 설명, 작업 결과서 등 고객에게 전달
9. 친절한 고객배웅
바로 나갈 수 있도록 차량이동, 고객 차량 도로 진입을 위한 안내
10. 적극적 고객관리
장착 후 해피콜 서비스, 공기압 관리 위치 교환